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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의 좀 드립니다~~^^
2012-04-19 23:27
작성자 : 개인사업자
조회 : 795
첨부파일 : 0개

새로 사업을 시작하는 사람인데요...

 

세금신고를 할때 세무사를 이용할려고 하는데요

 

장부기장을 하면 20% 감면혜택을 받을수 잇다고 하더라구요ㅛ....

 

그럼 장부기장을 하려면 매달 사무실로 가야하는건지... 신고기간에만 가면 되느것인지..

 

그리고 서류는 매출.매입증명서.카드명세서.뭐그런것만 가지고 가고 따로 간편장부처럼 정리한..

 

그런장부는 필요없나요???

 

그리고 비용이 어떻게 되는지도 궁금합니다~~

 

답변 부탁드릴게요~~

정인화 세무회계사무소